본문 바로가기

sharing

시크릿 Secret

시크릿 Secret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것을 바라고, 믿기만 한다면 원하는 것이 이루어진다

1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느끼고,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으며 감사하라.

2 당신이 원하는 대로 돌아가지 않는 일들을 불평하거나 비난 하느라 힘 빼지 마라. 원하는 것을 모두 감사하고 좋은 것을 더 많이 받아들여라.

3 자신이 원하는 일에 집중 하기 시작할때, 원치 않는 일은 저절로 멀어지고 원하는 일이 다가 오기 마련이다.

4 과거를 돌아보며 지난날의 어려움에 집중하면, 지금 자신에게 어려움이 더 많이 찾아오게 될 뿐이다. 어떤 일이 있었던지 다 놓아버려라. 자신을 위해 놓아버려라. 지난일에 대해 누군가를 탓하거나 앙심을 품으면 스스로 다칠 뿐이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삶을 창조할 이는 오직 당신 자신 밖에 없다. 원하는 것에 의도적으로 집중하고 좋은 감정을 발산하라.!

5 나는 온전하고 완벽하고 튼튼하고 강하며, 정다울 뿐 아니라 조화롭고 행복하다.

6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당신이 옳다.

7 의식이 깨인 상태에서는 현재에 몰입하면서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안다. 자신의 생각을 통제 할 수 있다. 힘은 바로 여기서 나온다.

8 신이 당신 인생의 사명과 목적을 기록한 칠판 같은건 하늘에 없다. 당신의 목적은 당신이 정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명은 당신이 스스로 제시하는 것이다. 당신 인생은 당신이 창조하는 대로 펼쳐질 테고, 누구도 그것을 심판 할 수 없다. 지금도, 앞으로도...

9 내가 여기 까지 오는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내가 세상에서 해야만 하는 일이 있고, 그걸 하지 않으면 신께서 기뻐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주입받으면서 자랐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목표가 기쁨을 느끼고 경험하는 것이라는 점을 정말로 이해하고 나서, 나는 오직 내게 기쁨을 주는 일만 하기 시작했다. 내 좌우명은 이것이다. "재미가 없으면 하지 마라.!"

10 내면의 행복이 진정한 성공의 연료다.

11 자신이 바라는 좋은 것이 이루어진 모습을 상상하라!

12 베풀기는 돈을 더 많이 불러들이는 강력한 행위다. 주는 행동에는 "내겐 충분히 있어"라는 의미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큰 자선 사업가라는 점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베풀기와 희생하기는 매우 다르다. 충만한 마음으로 베풀면 기분이 매우 좋다. 희생은 그리 기분이 좋지 않다. 둘을 혼돈하지 마라. 둘은 정반대다. 한쪽은 "충분"이라는 신호를 다른 한쪽은 "결핍"이라는 신호를 전송한다. 한쪽은 기분이 좋고, 한쪽은 기분이 좋지 않다. 희생은 결국 원망으로 이어진다. 충만한 마음으로 베푸는 것은 가장 기분 좋은 일이다.

13 나는 막대한 돈을 벌어들이면서 인간관계는 고약한 사람을 많이 본다. 그런 건 부자가 아니다. 돈을 좇아서 돈이 많아질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부자가 된다고 보장 할 수는 없다. 돈이 부의 일부가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돈은 부의 일부가 맞다. 하지만 일부에 불과하다. 또, '영적'이면서도 늘 아프고 돈이 궁한 사람들도 만난다. 그 역시, 부자가 아니다. 인생은 모든 면에서 풍요로워야 한다.

14 당신이 자신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기분이 좋아질 수 없기 때문이다. 자신을 나쁘게 생각하면, 모든 사람과 좋은 것을 오지 못하게 가로 막는 격이다. 자신의 좋은 면을 찾아라, 그리하면 얻을 것이니.!

15 누구에게나 정말 대단한 부분은 있다. 자신을 건전한 마음으로 존중하라. 자신을 사랑하면, 자연히 남도 사랑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