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aring

대표적인 자기 암시적 선언 - 보물지도 by 모치즈키 도시타카

대표적인 자기 암시적 선언 - 보물지도 by 모치즈키 도시타카


나는 나 자신의 베스트 프렌드다.
실력(ex)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모든 일이 다 잘되고 있다.
나는 즐겁게 해 주고 풍요롭게 받는다.
내 안에는 사랑(ex풍요, 행복...)이 넘쳐 흐른다.
나는 자석처럼 즐거운 일들(ex)을 끌어 당기고 있다.
나는 ○○의 달인(천재)다.
최고의 인생(ex)이다.
지금 이대로의 내가 정말 좋다.
내 꿈은 가장 알맞을 때에 실현된다.
인생은 감동의 연속이다.
내 주변은 기회로 넘쳐나고 있다.
나는 현재의 위치에서 최고의 힘을 발휘한다.
멋진 일들이 샤워할 때처럼 쏟아지고 있다.
나는 모든 꿈을 이루기 위한 시간, 에너지, 지혜와 돈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
○○(구체적인 목표와 꿈)이 쉽게 내게로 찾아온다.(실현된다.)
나는 중요한 20%에 집중하고 있다.
나는 꼭 필요한 일은 바로 그 자리에서 실천한다.
나는 행복하고, 모든 것에 감사한다.
나는 정말 운이 좋다.
내게는 필요한 일밖에 일어나지 않는다.